메뉴 로고
소개 및 신청방법
소개 및 신청방법
업종별샘플듣기
일반기업,회사,사무실
병원,의료,클리닉
쇼핑몰,미용,뷰티
각종매장,음식점,편의시설
관공서,공기업,센터,금융
학교,학원,교육
개인사무실,딜러,선거
샘플보기첫화면
견적문의
견적문의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통신사음원등록 안내
통신사음원등록 안내
사내안내방송 제작안내
제작안내
샘플듣기
CLOSE

자주하는질문


제목
기본 문구 멘트 샘플은 없나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9-03-21
조회수
779
안녕하세요
전화안내멘트 제작 전문 "비즈레코드"입니다.

홈페이지 상단 <업종별 샘플듣기>에 보시면 각 업종별로 실제 제작되었던
다양한 샘플을 들어보실수 있고 실제 사용중인 문구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래는 기본적인 문구 샘플입니다.
대략적인 느낌을 참고하셔서 운영중이신 상호명에 맞게 조금 각색하셔서 사용하시면
더 간단하게 문구를 만드실수 있으실겁니다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이나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 제작비용 안내 >  


 

기본멘트 60초이내 1개 제작  : 10만원  (성우녹음 + BGM 작업포함)            


 

점심, 업무종료, 휴무 등 멘트 추가시 : 각 2만원씩 추가



 

=================================================

아래의 문구들을 참고하셔서 운영중이신 업종에 맞게
녹음하실 멘트를 구성하시면 됩니다

<기본 업무 멘트>

안녕하세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000 입니다.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000 입니다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상담원을 곧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필요시 추가멘트 )

문의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직원과 연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시 추가멘트 )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해 고객님과의 통화내용은녹취됨을 알려드립니다.
(필요시 추가멘트 )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멘트 샘플 )

고객님과의 통화내용은 산업안전 보건법의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됨으로
대화는 녹음되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폭행 욕설 시에는 상담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통화하시는 상담원은 고객님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고객님과의 통화내용은 산업안전 보건법의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됨으로
대화는 녹음되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폭행 욕설 시에는 상담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과의 대화는 산업안전 보건법에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본 대화는 녹음되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욕설 시에는 상담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모든 직원이 통화중이어서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되오니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고객님의 정보보호 및 서비스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은 녹음됩니다.
소중한 우리가족이 고객님과 상담하고자 준비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점심 멘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고객님께선 맛있는 식사하셨는지요?
1시이후에 연락주시면 더욱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오늘도 저희 회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지금은 점심시간
관계로 1시 이후에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맛있는 점심 되세요.
 
<업무종료 멘트>

안녕하세요. 지금은 저희 회사의 모든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12시 부터 1시 입니다.
업무시간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000 입니다.
금일은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
당사의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문의사항은 근무시간내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일 멘트>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000입니다.
고객님 오늘은 정기 휴일입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전화를 받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음에 다시 전화주시면 정성을 다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정직한 기업 000 입니다
죄송하지만 지금은 모든 업무가 종료되어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업무 시간에 다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